노스코 소개

보도자료


바이럴마케팅+초음파식기세척기 융합상품’ 선보여

경기 불황에 따른 소비 침체로 요식업 방문 고객이 줄어들고 있다. 경기 저하와 인건비 상승이 겹치고 일할 사람도 구하기 쉽지 않아 업계의 한숨은 더욱 깊어 지고 있다.

요식업 분포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먼저 밀집 지역에서 치열하게 경쟁하는 경우, 주차장까지 협소하여 소비자의 불편을 느끼고 있어 업체의 장점을 살리지 못하면 손님이 줄 수밖에 없다. 관공서 근처나 외각 지역에 위치하는 경우에는 넓은 주차장과 홀이 있어 편하게 식사할 수 있고, 가족 동반 등 모임도 가능하지만 일하는 직원 구하기가 힘들고 유지비가 높다.

이에 많은 업체들이 홍보를 통하여 장점을 부각시키고 단점을 소화하여 고객을 유치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그 가운데 업소의 고된 설거지와 위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초음파세척기를 사용하는 곳들이 늘고 있다. 초음파세척기는 위생이 필수적인 단체 급식이나, 학교, 어린이집, 유치원, 등에서 수저나 컵, 장난감, 집기류 등의 세척에 이용되고 있다.

씨아이에스는 초음파식기세척기에 바이럴마케팅까지 가능한 ‘매출팍팍cismall’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씨아이에스는 국내 최초의 ‘바이럴마케팅과 초음파식기세척기 융합상품’을 선보였다고 소개했다.

업체 측은 소비자들은 포털 및 모바일을 통해 맛집을 찾고 많은 리뷰를 검색하여 찾아오기 때문에 홍보 마케팅은 절대적으로 중요한 요소라고 설명했다. 이와 같이 광고 홍보가 없으면 식당영업을 할 수 없는 분위기가 되었고 70%이상의 업소가 이용하고 있다며, 초음파세척기 사용을 통해 위생문제 해결과 인건비 절약 등 보다 쉬운 작업 환경을 만들어야 직원 모집 시 경쟁력을 확보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씨아이에스가 선보인 ‘바이럴마케팅과 초음파식기세척기 융합상품’에서 바이럴마케팅은 체험단을 통한 블로그, 유튜브, SNS(인스타그램) 등을 이용, 현장 체험 정보를 리뷰 하여 높은 신뢰성을 바탕으로 많은 홍보와 고객을 유치하는 특징이 있다. 또한 국내 최다 판매 타이틀의 ㈜노스코 사와 전략적 제휴를 하여 업소용 초음파세척기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점도 강점으로 꼽힌다.

씨아이에스 장수락 대표는 “이번 기회에 바이럴마케팅을 통해 맛집 홍보와 함께 매출을 증가시켜 초음파세척기를 사실상 공짜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은 업소들이 활용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씨아이에스는 지역별 리셀러를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매출팍팍cismal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야채 세척 편리하게

26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19 우수급식·외식산업전에서 관계자들이 노스코의 자동 야채 초음파 세척기를 보고 있다. 새롭고 다양한 급식 및 외식 정보제공을 통한 관련산업 활성화와 올바른 급식ㆍ외식 문화 및 안전한 위생환경 조성 등을 위해 열린 이번 전시는 오는 29일까지 계속된다.


2019.6.26/뉴스1

뉴스1 안은나 기자 (coinlocker@news1.kr)


㈜노스코, 초음파 기술 이용한 식기세척기 출시(미래한국)

(주)노스코(대표 기노성)가 유치원, 커피숍, 식당 등 소형 매장은 물론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급형 식기세척기(가정용 부착형 세척기)를 출시했다.


소형 매장 사용 시 인건비를 절감하는 효과를 줄 수 있으며, 전기, 수도, 가스비 등 운영비 역시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노스코의 친환경 초음파 식기세척기는 그릇을 물속에 담아 두기만 하면 1초당 28,000번의 초음파가 그릇에 있는 이물질을 분해하는 원리로 제작되었다. 자체 시스템을 통해 초음파의 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기술과 세척력을 유지하기 위한 보온 기술까지 더해져 제품의 차별성을 높였다. 온도는 42~45도를 유지한다. 이는 세척이 가장 잘 되는 온도로 알려져 있다.


고출력을 통해 세척 속도를 5배 증진시켜 담그고 건지는 것만으로도 세척이 가능할 정도. 따라서 화학세제가 필요 없는 친환경 세척기를 표방하고 있다. 매장 내 식기 세척은 물론 식자재 세척 등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찌든 때, 기름 때, 비린내 등을 제거할 수 있어 구이불판 세척도 가능하다. 그릇 500여 개를 세척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약 10여 분이다.


AS서비스는 3년 무상 제공으로 전국 어디서나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 후 24시간 이내 출동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직원 모두 초음파 식기세척기에 대해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는 생각에 전문인 양성 교육까지 진행하고 있다.


기노성 (주)노스코 대표는 “인체에 무해한 휴먼 테크놀로지 초음파 신기술을 접목해 주방세제 환경호르몬에서부터 가족과 고객의 건강과 깨끗한 환경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유지하며 성장할 수 있는 친환경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친환경 초음파 버블식기세척기 리딩기업, 주방의 혁신(스포츠서울)

(주)노스코(NOSSKO)(공동대표 기노성·정창헌)가 개발한 다용도 초음파 버블 식기세척기가 외식업소에서 각광받고 있다. 이 업체는 16년간 축적한 특허 기술로 친환경 주방 문화를 선도하는 곳으로, 최첨단 초음파 기술을 식기세척기에 접목시켜 혁신적인 제품을 탄생시켰다.  


노스코 초음파 버블 식기세척기는 오전에는 식자재 세척기로, 오후에는 식기세척기, 저녁에는 주방기구 살균기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세척력과 살균력이 강력해서 기존 제품보다 세척 속도가 5배 이상 빠르며 화학 세제, 잔류 농약, 세균을 99.9% 제거할 뿐 아니라 찌든 때, 기름때, 비린내를 완벽히 제거하고 어패류 해감도 가능하다.  


이 제품은 외식업소의 주방 환경을 쾌적하게 만들고 인건비와 전기·수도요금, 가스비용 등 고정 경비를 50~75% 줄여 준다. 회사 내에 연구·개발 전담 부서를 설치하고 기술 업그레이드 및 신기술 개발에 매진하는 이 업체는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Any-Q’와 싱크대 볼 부착형 가정용 식기세척기도 출시했다.  


(주)노스코에서는 자사 제품에 대해 투철하게 책임지고 유통 전략을 차별화하고자 A/S 못지않게 판매 현장을 대상으로 선진국형 판매 서비스인 B/S에 만전을 기한다. 한국소비자협회로부터 2017~18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을 받았으며 지속적으로 전국 총판을 모집 중이다.

whyjay@sportsseoul.com


㈜노스코, 2017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소비자경영부문 수상(컨슈머포스트)

"초음파식기세척기로 소비자 비용 절감"

기노성 주식회사 노스코 대표가 3월 31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개최된 2017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경영부문대상을 수상했다.


주식회사 노스코는 2015년부터 초음파 식기세척기, 감량기, 소멸기 등을 출시하고 있으며, 절연관련 특허출원[출원번호 10-2015-0190784], 특허취득(제10-1705773호)으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노스코 초음파 식기세척기는 주방문화를 친환경으로 바꾸는 최첨단 초음파 기술을 식기 세척기에 접목시킨 혁신적인 제품으로, 기노성 대표가 지난 16년 동안 꾸준한 장인정신으로 엄격한 품질 테스트와 업소들의 검증을 거쳐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노스코의 최첨단 다목적 초음파 세척기는 업소들의 비용절감에 큰 도움이 되어 돈을 벌어 주는 꿈의 세척기로 업소에서 사랑받고, 칭찬받는 착한 명품 제품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주식회사 노스코는 가족과 고객의 건강을 지켜주는 제품을 통해 친환경과 위생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신환철 기자 (consumerpost@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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